서론
우리는 이미 최고의 성공과 축복을 받았다. 하나님의 자녀가 됐고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 최고의 삶이다. 그냥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하나님의 상속자이다. 정복할 땅을 주셨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이 세상을 복음으로 살리라고 부르셨다. 그냥 승리, 성공이 아닌 보장된 승리, 성공을 붙잡으면 된다. 그래서 싸우기만 하면 된다. 이 축복을 누리는것이 신앙생활이다.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시고, 나에게 말씀주셨으니 이거 붙잡고 인도받고 승리하면된다. 믿음 아니면 불신앙이다. 중간이 없다. 한번사는 인생 무엇을 위해 사나? 우리는 최고의 축복을 받았다. 사람들의 말 중요하지만 참고만 하면 된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산다. 말씀을 따라가는것이고 믿음으로 사는것이다.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교회가 생명샘교회라면 하나님이 쓰실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분명히 쓰실것이고 세계복음화하는데 쓰여질것이다. 이 믿음 붙잡고 서야한다. 복음 깨닫고 깨달은 3가지는 첫째, 구원받은 사람은 하나님께서 영원히 함께 하신다. 우리는 구원받았다. 우리를 죽음에서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기셨다. 둘째, 신분이 바뀌었다.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자녀이다. 셋쨰, 모든 운명, 저주에서 해방받았다. 확신을 가져라. 그리스도안에서는 모든 저주가 끝났다. 저주는 나와 상관이 없다. 사단이 속이는 것이다. 그냥 성공이 아닌 보장된 성공이다. 축복을 받아라가 아니라, 이미 축복을 그리스도 안에서 받았다. 더이상 복이 필요가 없다. 이런 믿음이 있어야 한다. 임마누엘로 우리와 함께 하시고 세계복음화의 사명을 주셨다. 하나님이 주신 모든 축복을 어디에서 발견할 것인가?
1.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하나님의 축복
사람들이 세계복음화를 생각하면 큰 일을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렘넌트들은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이 주신 축복은 가까운데 있다. 바로 임마누엘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을 주신것이다. 우리가 매일마다 임마누엘 누리고 매일마다 성공하면 세계복음화와 연결이된다. 왜? 우리가 이 언약을 가지고 있으니깐. 임마누엘을 3 오늘로 표현할 수 있다. 어떡해 오늘 우리가 성공을 했는지 알수있나? 오늘 내가 말씀을 붙잡고 믿음으로 하나님 앞에 섰나? 내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있나? 그래서 말씀을 붙잡고 승리해야한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모든것을 주셨다. 그래서 말씀을 붙잡고 나갈때 우리의 모든 문을 열어주시고 모든 힘을 주시고, 불신앙이 무너진다. 그래서 말씀이 전부이다. 말씀에 생명 걸어야 한다. 우리가 말씀을 들을 수 있고, 말씀을 통해서 힘을 얻으면 다 이다. 말씀으로 내 상황, 사람들, 모든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말씀이 현장에 들어가면 살아나게 된다 (에스겔 37:1-14). 말씀을 붙잡는게 임마누엘이다. 말씀을 붙잡게 되면 기도가 되어진다. 하나님과 맞는, 통하는 기도는 말씀 붙잡고 기도할 때 되어진다. 최고의 기도제목은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는 것이다. 이 기도를 하면 힘이 생기고 하나님과 통하게 된다. 어려움 주신 이유는 말씀 붙잡고 기도하라는 것이다. 말씀 붙잡고 매일매일 도전하면 된다. 여기에 집중해서 승리해라. 말씀, 기도가 살아나면 전도가 되어진다. 우리의 전도는 지역마다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일꾼들을 찾는것이고, 그러면 지역의 흑암이 무너진다. 곳곳에 숨겨진 제자를 찾아서 세우자. 그 일이 일어날것이라고 믿는다. 전도는 되어지는 것이다. 말씀붙잡고 기도하는것이 가장 행복하고 되어지면 되어진다. 전도도 중요하지만 지역을 놓고, 전도할 대상자를 놓고 기도해라. 하나님의 축복은 멀리있는게 아니라 가까운곳에 있다. 하나님의 말씀, 기도, 임마누엘이다. 이게 매일마다 쌓이면하나님의 시간표에 되어진다. 가까운곳에서 승리해라.
2.어려움 속에 있는 하나님의 축복
언제 축복이 가장 잘 나타나나? 고통속, 어려움속에 있을때 나타난다. 다윗이 가장 어려울때 하나님께서 가장 큰 축복을 주셨다. 우리에게 어려움이 있다는것은 하나님이 사랑하시는것이고 거기에 큰 축복이 있다. 개인적으로 매일마다 그리스도를 붙잡아야하고 승리해야한다. 흩어진 렘넌트들이 다시 돌아올 수 있게 기도하고 있다. 길은 하나님께서 여신다. 어려움속에 분명히 하나님의 계획이 있다. 어려움속에 하나님의 최고의 축복이 있다. 한번 확인해봐라. 내가 믿음으로 사나? 내가 언약붙잡고 사나? 하나님의 말씀이 내 마음의 가슴에 답이 되나? 어려움속에 분명한 하나님의 계획이있다. 어려움속에서 갈등이 아니라 갱신해라. 문제가 있을때는 답이 있으니 도전하기만 하면 된다. 말씀가지고 어려움, 고통에 감사한 마음으로 갱신해라.
3.믿음안에 있는 하나님의 축복
바뀌는 바울의 인생을 보면 멋있다. 바울의 고백!(갈2:20). 하나님의 축복은 우리의 믿음에 있나. 어떤 믿음? 사실을 믿는 믿음이다. 사실이 무엇인가? 성령이 나와 함께 하신다. 임마누엘이 신앙생활이다. 임마누엘 되어지면 다 되어진다. 성령이 나와 함께 하신다. 나의 배경은 천국배경이다. 천국배경은 하나님의 것이 나의것이다. 기도하고 예배드릴때 흑암을 결박받고, 매일마다 복음을 누릴수있고, 주의 천사가 함께한다. 이 믿음안에 있는것이 최고의 축복이다. 하나님 자녀의 7가지 축복와 권세가 매일매일 새롭게 체험되야한다. 우리의 생각, 수준, 능력이 하나님의 것으로 바뀌어져야한다. 왜 하나님이 나에게 복음을 주시고 생명샘 교회를 세우셨나? 중요한 시간표에 있다. 세계복음화는 하나님이 주신 보장된 축복인데 거기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우리이다. 환경에 속지말고 언약붙잡고 매일마다 하나님앞에 설때 하나님께서 언약의 여정속에서 모든것을 주실것이다.
결론
우리에게는 선택이 있다. 계속 불신앙에 빠져서 사단의 속임수에 빠져서 살것인가? 우리는 믿음으로 사는것이다. 언약 붙잡고 믿음으로 사는것이다. “만일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너희에게 좋지 않게 보이거든 너희 열조가 강 저편에서 섬기던 신이든지 혹 너희의 거하는 땅 아모리 사람의 신이든지 너희 섬길 자를 오늘날 택하라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여호수아 24:15). 아주 멋있는 고백이다. 이 고백이 우리의 고백이 되어져야한다. 내 집은 오직 여호와를 섬기겠다. 나로부터, 우리 가정에서부터, 교회에서 시작되어져야 한다. 그러면 참된 말씀운동, 기도운동, 전도운동이 시작될 것이다. 우리는 분명히 최고의 축복받은 사람이다. 아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