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ssages

7/18/2021 하나님 말씀의 능력 (에스겔 37:1-14)

하나님은 분명히 살아계시다? 우리가 어떡해 알수있나? 하나님을 우리가 만날 수 있는것은 말씀이다. 하나님이 말씀이시다. 말씀 붙잡고 승리하라. 하나님은 우리를 말씀으로 인도하신다. 하나님은 우리가 말씀으로 각인되기를 원하신다. 지금 이 중요한 시간표에 우리를 부르셨고 생명샘 교회를 부르셨다. 지금 온 세상에 다 있는데 한가지, 생명, 그리스도가 없다. 온 세상에 없는 한가지 생명을 우리가 갖고있다. 우리는 모든것을 가진것이다. 우리는 모든것을 그리스도 안에서 소유한 언약의 백성이다. 새로운 뿌리를 내리길 원하신다. 이 시대를 살아남을 길을 믿음 밖에 없다. 이 영적상태로 바낄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이 에스겔한테 죽은 뼈들을 보여주셨다. 하나님의 말대로 예언을 하니 죽은 뼈들이 살아났다. 죽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말씀으로 살리셨다


1.하나님 말씀없이 사는 삶은 마른 뼈랑 같다 (1-3절)

하나님 말씀없이 사는 삶은 죽은 삶이다. 죽은 뼈들은 이스라엘 상태를 말하고 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말씀을 놓쳤다. 우리도 그럴 수 있다. 우리도 말씀과 떨어져서 죽은 상태로 살아갈 수 있다. 우리는 영적으로 죽어있는 상태인가? 우리는 최고의 축복받은 자이다.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 없이 행복이 없다. 하나님의 말씀 없이 삶의 기쁨이 없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이 최고의 축복을 주셨다. 또 세상사람들은 우상시대에 빠져있다. 보이는 우상정도만이 아니다. 우상에서 빠져나와 해방되는 메시지를 그들에게 주어야 한다. 그들을 살릴 수 있는 오직 그리스도, 답이 우리에게 있다. 하나님을 떠난 상태는 마른 뼈, 죽은 뼈의 상태이다. 자기 상태를 치유하기 위해서 다른것에 중독되어있다. 그들을 살릴라고 우리를 부르셨고 우리 교회를 부르셨다. 그렇기 위해서 우리는 당연히 이 복음을 누리면 된다. 못누리면 다시 불신자 상태에 빠져서 이 세상 살면서 시달리며 사는것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이고 구원받았고 언약의 백성인것이 확실하면 말씀 붙잡고 가는것이다. 오직 답은 말씀이다.


2. 하나님 말씀안에 모든 생명과 능력이 있다 (7-10절)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을 때 살아난다. 아주 불가능한 상태에 말씀이 들어가니간 살아난다. 우리 자신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할때 오직 말씀으로만 살아날 수 있다. 오직 언약의 말씀만 살릴 수 있다. 우리의 문제는 영적문제, 하나님을 떠나서 죄와 저주에 빠져 살 수밖에 없었지만, 여기서 나오는 길을 오직 그리스도, 참 제사장, 선지자, 왕이시다.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가면 살아난다. 말씀이 나에게 들어오면 산다. 말씀이 현장에 들어가면 산다. 문제는 말씀이 막혔다. 메세지를 너무 많이 듣는데 메세지를 귀로 들으면 안되고 마음으로 들어야 한다. 마른 뼈들이 말씀이 들어가니 새로운 시작이 되었다. 말씀이 들어가면 새로운 사람이 되고, 새로운 치유가 일어나고 새로운 각인이 일어난다. 말씀이 들어가면 모든것이 살아난다. 하나님의 말씀은 모든것을 살리고 치유하고 새 힘을 주고 인도하신다. 이게 맞다면, 말씀 받는데 생명 걸어야 한다. 주일예배와서 최고의 은혜를 받겠다는 마음을 준비해라. 그리고 이 기적을 매일마다 체험할 수 있게 하나님이 역사하실 것이다. 말씀을 붙잡고 성령인도만 받으면 살게된다. 말씀을 붙잡으면 인도받게 된다. 말씀을 통해서 삶이 바뀌게 된다. 삶에서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게 된다. 말씀을 붙잡고 시작해라


3.참된 말씀운동을 시작하는 교회 (11-14절)

어떻해 하나님을 열심히 섬기나? 하나님은 말씀의 운동이 시작되기를 원하신다. 다락방 운동은 말씀운동, 언약운동, 그리스도 만나고 치유받고 제자로 세워지는 길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말씀 운동이 우리 가정에 먼저 시작되도록 기도해라. 또 우리의 사업, 현장에서. 어떻해? 자신으로 부터, 말씀을 붙잡고 확인하고 누리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시간표에. 지역에 대학에 올바른 말씀운동이 일어나고 학사가 세워질 수 있도록.


결론

우리가 은혜받고 현장에 가면 현실에 부닥쳐서 속을 수 있고 시달릴 수 있다. 하나님은 확신을 갖길 원하신다. 현실이 아니라 진짜 현실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진짜 현실은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것이다. 그 참된 현실 속에서 기도를 시작하면 뛰어난 평강과 지각을 주실 것이다. 현장에 들어가면 모든 문제에 빠져서 시달리 수 있다. 그때 모든 염려를 주께 맡겨라. 어떤 문제에도 나는 하나님의 자녀이다. 속지만 않으면 된다. 하나님은 약속을 주시고 응답하신다. 우리는 어떤 일이 있거든 승리한다. 우리의 승리는 말씀을 붙잡는 것이다. 미국에 곳곳마다 말씀 운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말씀붙잡고 언약붙잡고 기도 시작할때 모든 것이 회복된다. 그리고 세계복음화하는 문이 열린다. 분명히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가면 살아난다. 불가능이 가능이 된다. 말씀에 붙잡힌 삶을 살아야한다. 말씀이 들어가서 모든 불신앙이 무너질 수있도록.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