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ssages

작성자 사진The Spring of Life Church

6.6.2021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고 증거하는 교회 사도행전 Acts 20:24 이원규목사님

서론

하나님은 분명히 살아계시고 모든것을 주관하시고 인도하고 계신다. 이 확신이 있을때 우리는 흔들리지 않는다. 복음들었다는것은 하나님의 은혜이다.전도현장에 가서 복음을 전하면 두가지 반응이 있다.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거나 예수가 필요없다고 한다. 하나님을 믿는다는것은 우리가 잘나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이다. 바울의 인생을 보면 최고의 바리세인에서 하나님의 제자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다. 오늘 본문 말씀처럼 우리도 바울같은 인생고백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하나님의 은혜를 정말 알고있나? 하나님의 은혜를 정말 알면 바뀔 수 밖에 없다.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로 시작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끝난다.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로 인생의 결론을 낸것이다.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를 채우시고 하나님이 인도하실 것이다. 하나님의 은혜안에 있는 것이 최고의 축복이다. 예수가 그리스도인것에 결론을 낸것이 얼마나 축복인가? 이 은혜로 세상을 보면 모든것이 달라보인다.


본론

이번주 붙잡아야할 3가지:


1. 은혜받은 하나님의 자녀이니, 이제 속지만 않으면 된다.

사단은 우리를 속이고 은혜를 빼앗으려한다. 어떡해 속지않을수 있나? 사단이 우리를 어떡해 속이는지 알면 된다. 사단은 우리의 문제만 보이게 한다. 그래서 정신갑주를 입어야한다 (엡6).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 모르면 세상에 끌려다니고 사단에게 속을 수 밖에 없다.


2. 말씀으로 하나님의 은혜의 충만함을 얻어야한다.

하나님의 은혜에 어떡해 충만함을 입나? 예배성공하면 된다. 하나님 앞에 설때, 말씀을 들을때, 예배할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한다. 하나님의 말씀안에 모든 답이 있다. 하나님의 말씀에 은혜받는다는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나에게 답이되고, 나에게 힘을주고, 나에게 확신을 주는것이다. 이런 시간이 매일있나? 말씀이 나에게 답이되고, 나를 인도하고, 확신하는 시간이 있나? 이런 시간이 없으면 실패할 수 밖에 없다. 우리가 은혜받으면 우리 자신을 알 수 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다. 우리는 렘넌트이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 이렇게 되면 소명이 보인다. 예배성공하면 하나님의 말슴에 답을 얻고 소명을 갖게된다. 우연히 미국온게 아니라, 우연히 결혼한게 아니라, 우연히 친구만나러 온게 아니라 하나님의 계획안에 있다. 바울은 하나님이 이방인들의 빛으로 부르셨다는것을 알았다. 하나님이 우리를 미국살리라고, 후대를 살리라고 생명샘교회를 부르셨다. 이것이 이 세상을 살아야할 이유이다.


3.불신자가 우리를 볼때 2가지를 수있어야한다.

1) 임마누엘

불신자가 우리를 볼때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살아계시구나!

2)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그리스도의 비밀을 가진자로

이 말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세계를 살리기 위한 힘을 주신것이다.


결론

우리교회가 아주 중요한 시간표에 있다. 교회 부흥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것은 후대를 살리고 렘넌트를 살리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언약으로 하나가 되어야 한다. 우리 생명샘교인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 충만한 교회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또 다민족을 살릴 수 있는 사실적인 기도응답이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다민족을 위해서 헌신하는 모델이 될 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Σχόλια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