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ssages

6/20/2021 어제, 오늘, 미래 히브리서 13:7-9 이원규목사님

서론

생명샘 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셨고 지금 중요한 이 시간표에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인도하신다. 그리스도는 지금 살아계셔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 바울과 함께하신 그리스도가 나와 지금 함께 하신다. 동일하신 그리스도 이시다. 여기에서 모든 답을 내야한다. 예수는 그리스도, 모든 문제 해결자이시다. 하나님께서 다 이루셨다. 우리가 무엇을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고 나와함께 하시는 비밀을 누리는것이 신앙생활이다. 이것을 확인하게되면 하나님께서 나를 최고의 사람으로 부르셨다는것을 알 수 있다. 교회에 올떄마다 예수 그리스도가 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고 나와 함께 하신다는것을 확인해야한다.


하나님께서 시대시대마다 쓰신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살아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고 인도하신다는것을 볼수 있다. 하나님께서 나의 삶에 역사하시면 문제가 문제가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가 모든 문제 해결하셨다는 확신을 가진사람을 사용하신다.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용하신다. 참 감사한 일이다. 기대가 된다.


그리스도에 답을 내고 사는 인생과 그렇지 않는 인생은 다르다. 그래서 우리는 최고의 축복을 받았다. 이 비밀을 가지고 살아갈때 하나님께서 모든 문을 여신다. 가슴으로 받아야한다. 예수 그리스도 모든문제 해결자는 우리의 과거, 현재, 미래 문제가 완전히 그리스도 안에서 끝난것이다.


1.그리스도 안에 과거 문제 해결 - 해방

완정히 해방받았다. 그리스도 이름으로 모든 문제에서 해방받았다. 믿는 그 순간에 죄와 저주에서 해방을 받았다. 그러나 우리는 사단의 노예의 삶을 산다. 하나님을 믿는 순간에 하나님의 자녀되는 권세를 주셨다(요1:12). 이것이 하나님의 선물이다. 창세기 3장 문제는 그리스도께서만 해결하실 수 있다. 요 5:24. 우리는 새로운 피조물이다(고후5:17). 나의 모든 과거는 창세기 3 장에서 시작됐고, 모든 문제는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순간 해결되었다. 확신을 가져야 한다. 확신이 없으면 문제에 빠져서 살 수 밖에 없다.


2. 그리스도안에 현재 문제 해결 - 누림

그리스도를 알고난 뒤 문제가 더 올 수 있다. 문제는 하나님을 체험하고 알 수 있는 기회이다. 모든 현재 문제는 그리스도안에서 끝났다. 그래서 누려야 한다. 누린다는것은 믿는 다는 것이다. 출발을 어떡해 하는지가 다이다. 그리스도가 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고 나와 함께 하신다는것에. 나의 신분이 모두 바뀌었고 권세도 주셨다. 믿는 순간에 권세를 주셨다., 제자를 부르실 때 바로 권세를 주시고 사명을 주셨다 (마10:1). 성령이 나와 함께 하신다. 신앙 생활은 인도받는것이다. 기도응답을 받는것이다(막3:3-15). 이 권세로 모든 현장을 이길 수 있고 가는 곳마다 흑암을 깨트릴 수 있다. 이것을 현장에서 누릴떄 하나님께서 현장의 문을 여시고 제자를 붙여주신다. 그런데 왜 우리는 안되나? 우리가 싸울 힘이 없어서. 왜 싸울 힘이 없나? 기도의 힘을 놓쳐서. 모든것을 받았기 때문에 누리는 것은 기도이다. 시간을 정해서 성령충만을 놓고 기도하면 하나님게서 역사하시고 그때 무시기도도 되어진다. 누리는것이 신분과 권세를 누리는 것이다.


3. 그리스도안에 미래문제 해결 - 도전

우리는 죽으면 천국을 간다. 하늘이 우리의 배경이다. 우리는 하늘의 배경을 가진 최고의 축복받은 자이다. 그래서 미래를 놓고 도전해라. 237 나라 5천종족을 놓고 도전해라. 이것은 하나님이 제일 원하시는 것이다. 여기에 조금만 마음을 담으면 하나님께서 모든것을 채우실 것이다. 뉴저지, 필라델피아만 살리는것이 아니라, 미국 동부, 미국 전체를 살릴 수 있도록 기도해야한다. 감사한것은 우리의 힘으로 하는게 아니라 예배를 통해서 은혜를 받고 조금만 도전하면 된다.


결론

오늘 문제가 있나? 문제 신경쓰지 말고 주님과 함께 하라. 예배가 회복이 되면 모든문제가 해결이 된다. 예배회복되면 모든것이 회복된다. 문제는 하나님이 누신 기회이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가는 기회이고, 언약붙잡는 기회이다. 우리는 과거, 현재, 미래문제 해결받았고 조금만 도전하면 된다.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7/16/23 Victory in Christ (Ephesians 6:10-20)

Introduction Paul reminds us we are ambassadors for Christ and the kingdom of God. He also reminds us that we are engaged in spiritual welfare. 1. What happens if we remain ignorant to spiritual reali

7/9/23 Hezekiah’s Faith and Prayer (2 Kings 19:14-20)

Introduction We have a choice: to stand in faith or disbelief before the Lord. King Hezekiah is dealing with his life’s greatest crisis. The kings of Assyria are out to destroy the nation of Israel. 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