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Live Stream Worship: https://youtu.be/_V-xkOVpVSc
만나서 반갑습니다. 1년만에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는데 너무 좋습니다.
지난 1년간 COVID-19로 인해 삶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했다. 내가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진짜 믿는가? 예수님이 지금 살아계셔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사실을 믿고있나? 믿고 있다면 신앙생활을 되어진다. 하나님께서 세계복음화를 위해서 나, 우리 가정을 부르셨다는 것을 믿고 있는가? 문제는 믿지 않다는 것이다. 믿는 순간 모든 흑암이 무너진다. 우리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로 세워나가야 할 것이다.
이 시대에는 두가지가 있다. 세상은 더 악해질 것이다. 이 어려움 속에서 하나님이 약속하신것은 하나님의 제자들이 있다. 마 24:1-13에 보면 분명히 재앙이 오지만 그 가운데 하나님의 사람들을 예비해놓으셨다. 딤후 2:1-2에 보면 세상은 악해지지만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을 예비해 놓으셨다. 요한계시록에도 하나님의 사람들을 예비하셨다고 말씀 하셨다. 다락방 운동을 하면서 많은 생각을 한다. 안타까움도 있다. 아직 우리가 237의 응답을 못 받고있다. 제자들이 일어나야 하는데 아직은 시간표가 아닌거 같다. 너무 안타깝지만 하나님께서 이 일 때문에 우리를 부르셨다. 그리스도가 답이 맞다면 흔들릴 필요가 없다. 하나님의 시간표를 찾는다면, 완벽한 하나님의 시간표에 나를 부르실 것이다. 아합왕은 악한 왕이었다.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죽이고 핍박했지만, 그러나 하나님은 엘리사와 7천명의 제자를 남겨 두었다.
안디옥 교회를 보면서 3 가지를 붙잡아야한다.
1.안디옥 교회는 완벽한 축복을 받았다 Church of Antioch received competed blessings
하나님의 소원이 안디옥 교회와 함께 하였다. 하나님의 소원이 생명샘 교회와 함께 한다. 하나님께서 세우셨고 인도하실것이다. 이것이 완벽한 축복이다. 바나바가 바울을 데리고 왔는데 하나님의 손이 함께 하는게 보이고 하나님의 은혜가 임했다.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볼때 여러가지를 본다. 그러나 하나님의 손이 함께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교회가 가장 중요하다.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하다. 교회에 들어오고 나갈때마다 은혜를 충만히 받고 나가야 한다. 이 은혜로 모든 불신앙이 무너지고 치유가 일어난다. 힘을 얻고 하나님이 예비하신 세계복음화를 준비하는 교회가 되어야 한다. 우리가 교회를 왔을때 이런 은혜를 받아야 한다. 참된 성공은 그리스도를 누리는 것이다. 세상적인 성공이 아닌, 그리스도안에서 내가 가장 행복한 사람이면 된다. 예배를 드릴때마다 치유가 되어지는 예배, 하나님이 주신 나의 천명, 소명, 사명을 받는 예배가 되어져야 한다. 하나님께서 제자들을 교회에 붙이신다 (26절).
가장 중요한것은 내가 그리스도의 사람인지, 그리스도에 결론낸 사람인지,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세계복음화 언약이 있는지, 그것만 확실하면 하나님의 시간표 안에서 모든것을 붙이실 것이다. 예루살렘 교회가 복음을 받고 마가다락방에서 체험을 했지만 교인들은 유대인들에게만 전도를 했다. 우리도 237, 세계복음화를 말하지만 한국사람으로서 쉽지가 않다. 그러나 유대인을 넘어서 헬라인에게 복음을 전할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셨다. 하나님이 우리를 237나라를 위해서 부르셨다. 모든 경제적인 축복으로 교회를 회복시켜주신다 (27-30절). 모든 재물과 세계복음화를 위한 경제는 하나님의 손에 있다. 하나님의 언약을 붙잡고 있으면 하나님이 모든것을 회복시켜 주실 것이다.
2. 이것을 가지고 우리는 회복을 해야한다 We need to recover.
무엇을 회복해야하나? 오직 그리스도라는 메세지를 회복해야한다. 현장을 회복해야한다. 하나님께서 세계를 살릴 백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주셨다. 성경적인 전도를 회복해야한다. 간단하다. 예수 그리스도의 언약을 붙잡고 모이는 교회, 현장에 흩어지는 교회이다. 우리는 3가지 다른 삶이 있다. 가정, 친구, 교회에서의 삶이다. 완전하게 온전한 그리스도의 삶을 살기 바란다. 하나님께서 이런 축복을 받으라고 부르셨다. 또한, 영적 지도자들이 영적인 힘을 회복해야한다. 소수의 목사님들이 복음 안에서 세워질때 많은 목사님들이 다시 복음으로 돌아올것이다. 이 복음 안에서 영적인 힘을 회복하고 죽어가는 현장을 복음으로 살려야 한다.
3. 언약을 붙잡고 기도를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 Begin with prayer holding onto the covenant
초대교회가 체험한 행1:1-8을 경험해야한다. 언약을 붙잡고 기도가 회복될 때 모든것이 회복될 것이다. 창 13:18, 아브라함이 언약잡고 단을 쌓뜻이, 우리도 언약잡고 단을 쌓고 기도를 시작하면 하나님의 영에 충만한 사람이 될것이다. 창32:23-32에 보면 야곱은 언약잡고 압복강에서 기도하다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의 인도를 받았다. 우리의 인생은 하나님의 손에 있다. 하나님께서 분명히 인도하실것이다.
결론 Conclusion Maintain spiritual state
안디옥 교회는 기념비적인 축복을 받았다. 이 축복을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셨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우리가 조금만 도전하면 된다. 우리의 영적 상태를 하나님이 원하시는 상태로 유지해야한다. 사람을 살리고 영적인 싸움을 시작해야한다. 언약을 붙잡을 때 하나님께서 완벽한 축복을 주실 것이다. 우리는 최고의 축복을 받은 사람이다. 최고로 성공한 사람이다. 우리는 237나라 살릴 주역이기 때문이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