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이번 한 해를 말씀으로 마무리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것이 경제, 건강이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 열심히 일한다. 하나님께서 집을 짓지 않는 이상 모든것이 헛되다 (시편127:1). 우리가 모든것을 원하지만 하나님이 이루시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언약으로 시작하는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임마누엘의 응답이 있고 하나님의 가장 큰 소원인 세계복음화가 있다. 우리는 모든것이 있다. 그래서 이 안에서 감사해야한다. 하나님이 왜 우리교회를 부르셨나?세계복음화의 계획을 위해. 그래서 중요한것은 우리에게 믿음이 있나이다. 237 나라를 위해서 우리 생명샘 교회를 부르셨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가 얼마나 축복된 자인지를 또 하나님께서 주신 천명을 깨달아야한다. 우리의 삶과 교회에 역사하는 흑암이 꺽어지도록 기도해야한다. 하나님의 말씀의 흐름을 타야한다. 오늘 읽은 성경을 보면 물이 흐르는 곳마다 모든것이 회복된다. 물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는게 중요한데 어디까지 붙잡아야하나? 하나님의 말씀에 잠길때까지.
본론
1.생명의 말씀 - 하나님의 말씀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우리를 살릴 수 있고 치유할 수 있다. 어떻게 살아날 수 있나? 오직 하나님의 말씀으로만이다. 만약 하나님의 은혜를 받지 못하면 불쌍한 삶을 산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받아들이나?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붙잡는지가 중요하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때마다 우리의 심령이 울려져야 한다. 삶의 교훈이 아닌 삶의 답이고 길이여야 한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우리를 살리고 우리의 현장을 살릴 수 있다. 렘넌트 운동은 생명 운동이다.
2.흐름의 깊이
1)발목 2)무릎 3) 허리
하나님의 말씀이 발목 깊이까지만 차있다면 자기 자신의 생각에 갇혀있게된다. 우리의 참된 전쟁은 영적 전쟁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날선 검보다 날이 서다 (히4:12).
무릎깊이는 발목깊이보다는 좋지만 하나님의 말씀의 흐름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허리 깊이는 하나님의 말씀의 흐름으로 움직인다. 하나님의 말씀의 흐름속에서 움직인다. 우리를 살리고 237나라 5천 종족을 살리는 방법은 하나님의 말씀의 힘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붙잡혔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답이 된다는 것이다. 그러면 평화, 안식,힘, 확신을 주신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때마다 우리 삶의 길이 되어져야 한다. 그렇게 하나님의 말씀을 주일마다 체험해야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검과 방패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어떡해 붙잡는지가 다 이다. 그러면 우리안에는 감사가 차오를 수 밖에 없다. 어떡해 하나?
*생명샘 교회 2022 시스템
1.주일예배 2.수요예배 3.금요예배 4.새벽예배 5.매일말씀 6.렘넌트 7.237 모든 나라
3.아무도 - 모두
아무도 우리를 도와줄 수 없다. 에스겔 선지자가 말씀을 했을때 모든 사람들이 말씀을 붙잡았을까? 선지자들은 하나님의 능력이 있었다. 천국배경이 그들의 것이었고 성삼위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하였다. 237 나라와 후대를 살리는 유일한 길은 천국배경이다. 천국이 정말 나의 배경이라고 믿는가? 우리안에 하나님의 성령이 있음을 믿는가? 우리는 혼자가 아님을 보아야한다. 하나님의 보좌가 우리와 함께한다. 2022년도 하나님의 말씀과 응답을 실제적으로 누려야 한다.
결론
키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말씀을 정리하고 정확한 기도제목을 정해야한다. 그러면 하나님이 준비하신 응답을 받을 수 있다. 열쇠는 개인화 시키는 것이다.
1)말씀+기도
2)아침 - 서밋타임 시간
3)낮 - 살리는 시간
4)밤 - 치유시간
이러면 하나님이 우리를 사용하실수 밖에 없다. 우리의 소망과 힘은 오직 하나님에게서 온다. 그러기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기도해야한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