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ssages

작성자 사진The Spring of Life Church

11/7/21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 (마 11:20-30)

오늘 무엇을 붙잡고 승리해야 하나?


1. 예수님이 보여주신 증거를 믿지 않음

오늘 본문 말씀을 봐라. 예수님이 모든것을 보여주셨는데 믿지않았다. 그래서 예수님이 저주하였다. 많은 사람이 기적을 보고도 예수가 그리스도이신 사실을 믿지 못하였다. 베드로 장모님의 치유와 많은 귀신들린 자들의 치유와 죽은자를 일으키신 모든 기적을 보고도 사람들은 불신앙을 하였다. 기적은 홍해를 가르고 산을 옮기는 것이 아닌 예수가 그리스도임을 믿는것이 참된 기적이다. 불신앙에 빠지지 말아라 이미 해방받았다. 사람들은 예수님의 기적과 행함을 본인의 유익때문에 믿는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동기가 무엇인가? 하나님이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세계복음화 때문에 우리를 부르셨다.


우리 자신을 봐라. 우리가 왜 예수그리스도 믿는가? 문제 해결을 위해, 지금 어려운 환경에 있어서 우리가 그리스도 믿는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해야 하는데 우리가 죄와 저주, 사단에 빠져 있기떄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만 해결될수있기에. 마11:20 아무리 설명을 해도 바리새인들이 믿지 못하고 있다. 마11;25-26 하나님께사 우리의 눈을 여시사 우리가 깨달을수 있게 하셨다. 우리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으로 기적을 보이신다. 하지만 우리는 말씀을 놓치고 환경과 자신에 빠져 불신앙하고 있다. 말씀하고 나하고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하나님이 우리를 구하지 않으신다고 생각한다. 모든것은 말씀에 이미 다 있다. 말씀에서 하나님은 계속 기적을 보이시고 있다.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보고 답을 찾아야 한다.


하나님은 정확하게 우리에게 말씀을 주신다 하지만 우리는 다른곳에서 답을 찾으려고한다. 하나님은 분명히 살아계시고 말씀으로 역사하신다. 말씀을 우리가 붙잡고 굳게 설때 믿음이 생기고 힘이 생긴다. 사람들은 두려움에서 산다. 세상의 어려운 문제가 닥쳐도 우리는 괜찮다. 하나님은 살아계신다.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다민족 복음화 하시길 원하신다.


2. 참된 평화가 나에게 있나?

세계복음화 방향을 가진 우리. 우리에게 참된 평화가 있는가? 현장에 안식이 없고 죽어가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스도를 붙잡고 우리의 모든 어려움과 무거운 짐이 벗어지기를 기도한다.

그리스도안에 최고의 안식이 있다. 안식을 누리고 안식을 나눠야 한다. 다른사람에게 답을 줘야한다. 세상의 영적문제. 아무도 어떻게 도와야 하는지 모른다. 모두 시달리고 힘들어 하지만 영적문제인지 알지 못한다. 그리스도만 만나면 모든 문제 해결된다. 이 영적 사실을 알지 못하기에 방황하고 시달릴수 밖에 없다.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문제를 해결받았다. 문제 때문에 그리스도를 만났고 해답을 받았다. 그렇기에 문제가 와도 답대신 그리스도를 만났기에 감사할수있다. 말세에 더 큰 문제가 올것이다.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 그리스도가 살아계시고 나와 함께 계신다. 나의 신분과 하나님이 주신 천명을 붙잡는 다면 참된 시작이고 참된 갱신의 계획이다. 하나님이 주신 참된 사명을 붙잡고 사는 삶. 하나님의 언약을 붙자고 사는 삶. 어디에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가?

하나님을 떠나, 죄와 저주의 무거운 짐. 종교생활, 사람에 기대어 해결되지 않는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안에만 답이 있다


3.그리스도안에 있는 참된 안식을 누리자

원죄. 자범죄. 세상 문제. 우리의 힘으로 절대 해결하고 벗어날수 없기에 예수 그리스도가 오셨다.

언약을 붙잡아라. 요 19:30.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시고 나와 함께하신다. 언약 붙잡고 신앙생활 해사. 우리가 고백할때 하나님께서 힘을 주신다. 우리가 진실로 고백할때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역사하신다. 인생의 문제에서 어려움속에서 고백하라.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자녀, 부인, 남편이 힘들게 할때 고백하고 축복하라. 우리의 순간적인 감정을 뛰어넘을수 있다. 우리의 체질이 바뀌고, 생각이 바뀌고 삶의 시간표가 바뀐다. 갈2;20 내가 죽었다면 내안에 그리스도만 살아난것이다. 요2장의 역사 나의 주인으로 나를 인도하시고 내가 필요한것을 채우시고 우리를 세계복음화의 역사에 사용하신다.


신앙생활은 우리가 그리스도만 알게 된다면 쉬운것이고 행복한것이다. 그렇기에 생명을 걸수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매일 따라야 한다. 제한된 집중을 시작하라. 다른것에 낭비하지 말고 오직 그리스도, 오직 하나님나라, 오직 성령충만. 선택된 집중. 그리스도만 선택. 원니스 집중. 우리가 원니스되에 기도하고 집중할떄 지역의 흑암이 무너진다.


내게 진정한 안식이 있는가? 나를 영적 대사, 영적의사, 영적 파수꾼으로 부르셨다. 내가 진짜 예수가 그리스도,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인도하심을 믿는가? 내가 정말 주안에 있는가? 내가 정말 주만 믿는가?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Коментарі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