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ssages

11/21/2021 항상 기뻐하라 (데살 5:16-18)

서론

많은것에 감사할수있다. 많은 사람들이 감사할 이유가 있지만 불평할 한가지를 찾아서 불평한다. 이 시대에 가장 큰 문제는 정신 문제이다. 감사를 하지 않는다. 눈에 보이는 것에 대한 감사를 넘는 감사는 그리스도에 대한 감사이고 그 보다 더 높은 감사는 우리를 위해서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감사이다. 참된 감사를 회복하자. 우리가 가진 복음은 종교가 아닌 생명이다. 예수 생명. 그 능력이 나에게 있다. 예수 그 이름에 능력이 있다. 3가지를 붙잡아야 한다.


1.그리스도에 대한 감사

예수가 그리스도임에 감사해야한다. 예수 그리스도안에 모든것이 있다는걸 깨달을때 감사하게 된다. 우리는 죄, 저주, 사망에서 해방되었다. 옛 체질, 세상 노예 체질에서 해방받았다. 우리가 해야할 것은 누리기만 하면 된다. 우리의 문제, 상황과 상관없이 하나님이 역사하신다. 우리는 언약의 백성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순간 모든것이 회복된다.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자. 그리스도의 비밀을 알면 항상 기뻐할 수 있다. 범사에 감사할 수 있는 이유는 어떤 환경속에서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 때문이다.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아닌것 때문이 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 오직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떼어 낼 수 없다 (롬8장). 오늘부터 시작해야할것은 올바른 기도제목과 올바른 확신이다.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성공이 보장 되었다.


2.만남의 축복에 대한 감사

하나님을 만난것에 정말 감사한가?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 누구를 만나는지 정말 중요하다. 어떤 교회를 다니는지도 정말 중요하다. 복음안에서 하나님께서 만남의 축복을 허락하셨다. 그 시선으로 배우자를 보면 달라진다. 이 지역을 위해서 우리 교회를 부르셨다. 언약의 여정을 위해서.


3.언약에 여정에 대한 믿음에 감사

믿음은 하나님이 하신다는것을 믿는것이다. 빌1:6. 우리는 하나님이 하실것을 알기때문에 감사할 수 밖에없다. 우리 자신을 보면 절대 불가능하지만 하나님의 언약을 보면 가능하다. 이 이유 때문이다. 하나님이 우리 교회를 부르신 이유는 정확한 복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문제속에서도 기도의 비밀만 있다면 모든것을 뛰어넘을 수 있다.


결론

첫번째로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 참된 감사로 바뀔수있게. 두번째, 문제를 만났을때 기도로 도전해라. 우리의 참된 배경은 하나님이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