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s

10/31/2021 일어나 그리스도의 빛을 발하라 (이사야 60:1-3)

서론

우리는 영적인 사람이다. 예배를 통해서 은혜를 못받으면 살아갈 수 없다. 어려움이 있다면 기도제목으로 바뀌는 예배가 되기를 기도한다. 그리스도안에 모든것이 있기 때문에 예배 승리하면 된다. 지금 이 상황에 가장 필요한 말씀을 주신다. 하나님은 지금 살아계시다. 우리에게 제일 필요한것은 그리스도의 빛이다. 이 빛은 함께 언약 붙잡고 예배 드릴때 임한다. 우리가 속지만 않고 언약 붙잡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을 얻기만하면 하나님께서 쓰실 수 밖에 없다. 그 쓰임받고 힘 얻는 시간이 예배시간이다. 예배 성공하지 못하면 인생실패하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가지 못한다.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면 나에게 전환점이 온다. 3가지를 붙잡고 승리해야 한다.


본론


1.그리스도의 빛이 우리 안에 있음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빛이 와있다. 구원받았다는 것은 하나님의 생명의 빛, 그리스도의 빛이 나에게 임한것이다. 이 빛이 내 안에 있다. 이 빛이 있기때문에 승리할 수 밖에 없다. 이 빛을 선전하는것이 우리의 축복이다 (벧전 2:9). 이것이 우리가 살아야할 이유이다. 이 생명의 빛을 전하라고 우리 교회를 세우셨다. 이 빛이 우리에게 임한걸 알고 누리기만 하면된다. 진짜 그리스도를 알면 세상만이 아니라 우리의 가정도 살릴 수 있다. 그리스도로밖에 가정을 살릴수가 없다. 요셉으로 인하여 보디발의 집도 축복을 받았다 (행39:1). 빛이 들어오는 순간 어두움을 비출수가 있다. 치유의 빛이다. 우리가 먼저 치유를 받아야 한다. 그리고 온 세상을 그리스도의 빛으로 치유해야한다. 이것이 생명의 빛이고 빛의 능력이다. 세상사람들은 영적문제, 하나님을 떠나서 죄에 빠져있다. 오직 그리스도만으로만 해결이 된다. 이 문제에서 이유도 모른체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이 비밀을 알게하시고 그리스도의 생명의 빛이 임했다. 얼마나 축복인가. 이 빛을 누리는 우리가 되어야 한다. 이 빛을 누리면서 필요한 사람에게 전해야 한다. 믿음을 준비해야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을 믿음을 준비.


2. 어디다 빛을 비출것인가

우리는 무엇을 위해서 이 빛을 비추어야 하나? 그루터기가 일어나도록 빛을 비추어야 한다. (사6:14). 우리 렘넌트들이 정말 복음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야한다. 참된 복음이 증거 되도록 (사7:14). 영적문제를 모르면 율법주의, 신비주의에 빠질 수 밖에 없다. 행위가 죄가 아니라 원죄는 하나님을 떠난 것이다. 가정문제, 사단이 가져오는 것이다. 이 사단을 알 때 올바른 기도를 할 수 있다. 가정이 오직 그리스도로 결론날 수 있도록 기도해야한다. 에덴동산에서 사단은 아담, 가정을 공격했다. 사람들이 답을 알지 못하고 우상에 빠져있다 (사40:6-20). 완벽한 행복함은 그리스도에게서 오기 때문에 그리스도를 누리지 못하면 다른것에서 행복함을 찾아야 한다. 그것이 우선순위가 되면 안된다. 올바른 성전회복이 되도록 빛을 비추어야한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실 것이다. 참된 경제 회복을 위해서 빛을 비추어라 (사60:22). 일하는 이유는 이 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이다. 모든 만민이 들을 수 있도록 (사62:12). 하나님이 원하시는 복음이 있다면 하나님께서 쓰실수 밖에 없다. 이 빛을 비추는 237 운동. 여기에 생을 걸면 하나님께서 하실 것이다.


3. 하나님은 우리에게 세가지 기적을 약속

하나님을 모르고 이스라엘 백성들이 살아가고 있다. 포로생활을 하면서 죽어가고 있다. 정말 복음을,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누리지 못하면 포로로 살 수 밖에 없다. 사람들이 어려움이 없으면 하나님을 섬기겠다고 한다. 그리스도를 누리고 세계복음화의 천명을 누릴떄 포로인생에서 빠져나온다. 바벨론에 하나님이 역사하신 증거. 우리교회를 통해서 증거하실것이다. 열방이 살아나는 기적. 예배드릴때 기쁨이 충만해야한다. 모든 사업이 그리스도안에서 회복될것이다. 경제는 하나님의 손에 있다. 이 언약을 붙잡을 때 하나님이 모든 경제의 문을 열으실 것이다.


결론

빛을 발하기 전에 회복할 것 두가지가있다. 믿음을 회복해야 한다. 참된 믿음. 더 받을 축복이 없다. 다 받았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신다는 임마누엘만 회복하면 된다. 빛에 들어가기만 하면 된다. 누리기만 하면 된다. 사 62장. 쓸데없는 것을 버려야 한다. 남 원망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붙잡아라. 빛을 발하면 된다. 이 언약을 붙잡으면 하나님께서 분명히 성취하실것이다.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 Satan’s Deceptive Attack How does Satan work in our lives? From the beginning, God, Satan and angels existed, unseen to our eyes. In the midst of the spiritual battle, we must be aware of the spiri

Intro What sets us apart as Christians from the rest of the world is what we are thankful for. There are many blessings and answers for us to be thankful for. However, we must restore true thanksgi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