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0 현지가 한국을 가면서 조종만 목사님으로부터 성도들의 마음을 전달 받고 있다.
1. 율법을 완성하신 그리스도
2. 구원 얻은 믿음
나는 하나님을 만나려고 정말 많은 노력과 열심과 착하게 부지런하게 새벽기도 수요예배 금요철야 오산리 금식기도원을 다녔으나 율법을 지킬려고 하니 율법주의자가 되어 하나님을 만나지 못했던 것이다. 그런데 달님이 부산 동삼교회 합숙을 한번 가보라고 하여서 갔다고 내가 죄인인데 예수님께서 죄인을 위하여 죽으심으로 율법을 완성하고 죄와 저주와 사망에서 다 이루셨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던 것이다.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을 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것이다.
롬 10:10 사람의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루리니라
전도를 하려고 부지런히 착하게 열심히 세차를 하였으나 비가 와서 안되고 기회가 와서 다시 정말로 전도를 하려고 하나님께 기도하며 부지런히 열심히 착실히 세차를 하였으나 또 다시 비가 와서 화를 내면서 하나님께 전도하려고 하는데 비가 와서 세차한 것이 엉망으로 됐으니 어떻게 합니까 하고 화를 내니 하나님은 “전도는 내가 해야 하는데 니가 할려고 하는구나!” 하실때 전도는 하나님이 하셔야 한다를 깨닫게 된 것이다.
부지런히 착하게 열심히는 내가 할려고 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하셔야 하는데….
롬 10:13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필요하다면 꼭 포럼을 하세요, 말씀가지고 누구하고 얘기해 보는 겁니다. 상대방이 듣던 안듣던 핸드폰을 가지고 전달해 보는 겁니다. 실제 하루 이틀, 삼일하는 중에 뭐가 나옵니까? 여러분 개인에게 굉장한 치유가 일어납니다. 치유가 일어났다는 말은 굉장한 능력이 나타났다는 말입니다. 이부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 2017.12.17 구역공과에서
나는 말씀 포럼을 글과 사진에 하고 있는 것이다.
주일강단 말씀이나 메세지를 듣고는 글과 사진에 기록을 하고 남기는 일을 하는데 실제적으로 나에게는 많은 치유가 일어나고 굉장한 능력이 나타납니다. 사실은 실질적으로 오늘 구역공과 메세지를 들으며 나에게 일어나는 일들이 말씀을 듣고 포럼을 해서 일어난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메세지나 말씀을 듣고 나만의 포럼을 해서 글과 사진에 올리고 구글과 네이버에 올리고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나를 치유하는 것이고 굉장한 능력이 나타나는 것이다.
도전합니까를 전도합니까로 올렸는데 내가 치유가 되면서 세차사건을 통하여 전도하려고 하였는데 하나님이 하셔야 한다는 능력이 나타나게 되었던 것이다.
21가지 하나님이 주신 응답이 모두 다 내가 치유가 되면서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것이다.
복음종군기자 김효환